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아시아

[싱가포르] 요리로 즐기는 여행 - 세이버

[싱가포르] 요리로 즐기는 여행 - 세이버


2016년 5월에 열리는 싱가포르 행사 중에 세이버라는 푸드축제가 있습니다.


전 세계의 맛좋은 요리를 즐기며, 동시에 많은 사람들과 음식에 대해 얘기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하는데요.


행사 기간은 5월 12일 ~ 5월 15일 까지 입니다.


50여개 이상의 수상 경력 시그니처 요리를 제공하는 싱가포르 및 전 세계의 유명 레스토랑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구요.

호주 출신 Mark 셰프의 최고 메뉴인 파르메산 치즈 뇨키, 홍콩의 미슐랭 마에스트로 Alvin Leung의 '샤오롱바오'(국물이 든 덤플링) 분자 요리 및 프랑스 셰프 Alain Passard의 매우 유명한 '핫 콜드 에그'까지 매력적인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도 있습니다.

요리를 열정적 취미로 가진 분들의 경우 좋아하는 유명 셰프와 가까이에서 직접 체험 수업, 현장 요리 체험 및 워크숍에 참여할 기회가 있습니다.

세이버에 있는 동안 고메 마켓은 필수 코스입니다. 와인, 신선한 농산물, 해산물 및 장인 정신이 깃든 요리까지 식음료 출품자 수백 명의 출품작을 맛볼 수 있습니다.

특별 이벤트인 카드 추첨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행운을 시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올해에는 유명 도쿄 어시장에서 특별 공수한 해산물을 선보이기 위해, 츠키지 어시장이 세이버 행사에 참여 한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특히 저녁 식사 시간에는 치열한 자리 경쟁이 예상되니 만반의 준비를 하세요. 작년에는 17,500여 명의 배고픈 식사객들이 참여 했다고 하니 좀 붐비기는 하겠습니다.

5월 중에 싱가포르에 가실 계획이 계신 분들은 세이버 행사도 한 번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